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바람> '비스트 라이더(사바나)' 소개 및 세팅 가이드

섬클 소환수/비스트 라이더

by myeonglang-games 2024. 9. 18. 00:01

본문

1. 캐릭터 소개    

 

 

 

 

 

이름 비스트 라이더(사바나) 성급 5성
속성 바람 클래스 전사형 <> 암살자형

 

 

2. 스킬 구성 및 태그    

 

스킬 구성

 

반 공격 (Lv.4)
최대 체력이 가장 낮은 적 대상을 공격하고, 자신에게 부여된 '바람의 기운'이 일정 단계 이상이라면 궁극기 게이지를 증가시킵니다.
공격력의 148.5% 피해
[바람의 기운 5단계 이상 보유 시] 궁극기 게이지 1.5% 증가

[야수에서 내린 상태일 시] 궁극기 게이지 1.5% 증가
치명적인 연계 (Lv.7) cost : 3
포식자의 창 (Lv.7) cost : 3
야수와 함께 최대 체력이 가장 낮은 적 대상에게 자신의 공격 속도에 비례한 피해를 2번 줍니다. 타격마다 일정 확률로 강화 효과를 1개 해제하고, 마지막 타격은 일정 확률로 받는 치명타 피해량 증가를 부여합니다. 재빠르게 달려들어 최대 체력이 가장 낮은 적 대상에게 자신의 공격 속도에 비례한 피해를 주고, 피해량에 비례하여 자신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일정 확률로 받는 치명타 피해량 증가를 부여합니다.
[타격당] 공격력의 316.6% 피해
(자신 공격 속도 비례 피해량 증가)

강화 효과 1개 해제

(85% 확률) 20초 동안 받는 치명타 피해량 증가 1단계
공격력의 422.3% 피해
(자신 공격 속도 비례 피해량 증가)

피해량 흡혈 : 30%

20초 동안 받는 치명타 피해량 증가 1단계
거대한 울부짖음 (Lv.7) cost : 4
복수의 시작 (Lv.7) cost : 4
최대 체력이 가장 낮은 적에게 다가가 야수와 함께 울부짖어 범위 내 적에게 자신의 공격 속도에 비례한 피해를 주고, 주변 팀원의 스킬 쿨타임을 감소시킵니다. 자신의 공격 속도가 적 대상의 공격 속도보다 높다면 범위 내 적에게 일정 확률로 스킬 감속을 부여하고, 자신의 공격력이 적 대상의 공격력보다 높다면 범위 내 적에게 일정 확률로 방어력 감소를 부여합니다. 창을 던져 최대 체력이 가장 낮은 적 대상에게 자신의 공격 속도에 비례한 피해를 주고, '바람의 기운'의 단계에 따라 추가 효과를 누적하여 적용합니다. 대상을 제외한 주변에 자신의 공격 속도에 비례한 피해를 줍니다.
공격력의 633.3% 피해
(자신 공격 속도 비례 피해량 증가)

소환사 스킬 쿨타임 20% 감소
소환수 스킬 쿨타임 20% 감소

[대상보다 공격 속도가 높다면]
14초 동안 스킬 감속 2단계

[대상보다 공격력이 높다면]
20초 동안 방어력 감소 1단계
공격력의 593.6% 피해
(자신 공격 속도 비례 피해량 증가)

[바람의 기운 2단계 이상 보유 시]
소환사 스킬 쿨타임 20% 감소

[바람의 기운 2단계 이상 보유 시]
소환수 스킬 쿨타임 20% 감소

[바람의 기운 5단계 이상 보유 시]
14초 동안 스킬 감속 2단계

[바람의 기운 5단계 이상 보유 시]
공격력의 197.7% 피해
(자신 공격 속도 비례 피해량 증가)

[바람의 기운 8단계 이상 보유 시]
공격력의 395.9% 피해
(자신 공격 속도 비례 피해량 증가)
라이더 (Lv.1)
복수심 (Lv.1)
약화 효과를 부여할 때마다 자신에게 '바람의 기운'을 부여합니다. '바람의 기운' 단계마다 자신의 공격력이 증가하며, 일정 시간마다 '바람의 기운'을 감소시킵니다. 추가로 자신의 공격 속도에 비례하여 치명타 적중률과 명중률을 증가시킵니다. 지속 피해 등을 제외한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받을 시, 약화 효과를 모두 해제한 뒤 체력을 가득 채우고 스킬 쿨타임을 초기화한 상태로 야수에서 내려옵니다. '바람의 기운' 단계마다 자신의 공격력이 증가하며, '바람의 기운'을 활용한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바람의 기운'을 감소시킵니다. 자신의 공격 속도에 비례하여 치명타 적중률과 명중률을 증가시킵니다. 추가로 자신의 받는 피해량과 주는 피해량을 증가시킵니다.
[공격 속도 1당]
치명타 적중률 증가 : 0.1%
명중률 증가 : 0.1%

[보유한 바람의 기운마다]
공격력 증가 : 3%

[약화 효과 부여 시]
바람의 기운 1단계(해제 불가)

[전투 중 30초마다]
바람의 기운 1단계 감소
[공격 속도 1당]
치명타 적중률 증가 : 0.1%
명중률 증가 : 0.1%

[보유한 바람의 기운마다]
공격력 증가 : 3%

[바람의 기운을 활용한 스킬 사용 시]
바람의 기운 2단계 감소

주는 피해량 증가 : 25%
받는 피해량 증가 : 25%
라이더 (Lv.1)
야수에서 내려와 홀로 싸웁니다.
체력을 100%로 변경
스킬 쿨타임 초기화
궁극 거대한 울부짖음 (Lv.2)
궁극 포식자의 창 (Lv.2)
야수와 함께 크게 울부짖어 범위 내 적에게 자신의 공격 속도에 비례한 피해를 주고, '바람의 기운'의 단계에 따라 추가 효과를 누적하여 적용합니다. 창을 세게 던져 적 대상에게 자신의 공격 속도에 비례한 피해를 주고, '바람의 기운'의 단계에 따라 추가 효과를 누적하여 적용합니다.
공격력의 625.9% 피해
(자신 공격 속도 비례 피해량 증가)

[바람의 기운 2단계 이상 보유 시]
소환사 스킬 쿨타임 20% 감소

[바람의 기운 2단계 이상 보유 시]
소환수 스킬 쿨타임 20% 감소

[바람의 기운 5단계 이상 보유 시]
14초 동안 스킬 감속 2단계

[바람의 기운 5단계 이상 보유 시]
공격력의 208.6% 피해
(자신 공격 속도 비례 피해량 증가)

[바람의 기운 8단계 이상 보유 시]
공격력의 417.3% 피해
(자신 공격 속도 비례 피해량 증가)
공격력의 782.4% 피해
(자신 공격 속도 비례 피해량 증가)

[바람의 기운 2단계 이상 보유 시]
소환사 스킬 쿨타임 20% 감소

[바람의 기운 2단계 이상 보유 시]
소환수 스킬 쿨타임 20% 감소

[바람의 기운 5단계 이상 보유 시]
14초 동안 스킬 감속 2단계

[바람의 기운 5단계 이상 보유 시]
공격력의 260.8% 피해
(자신 공격 속도 비례 피해량 증가)

[바람의 기운 8단계 이상 보유 시]
공격력의 521.6% 피해
(자신 공격 속도 비례 피해량 증가)

 

스킬 태그

방어력 감소 스킬 쿨타임 감소 강화 효과 해제
약화 효과 햐제 공격 속도 비례 피해 받는 치명타 피해량 증가
 
스킬 감속 궁극기 게이지 증가  

 

 

전사형이지만 암살자형처럼 사용할 수 있는 소환수입니다.

쿨감이 있어서 다른 비스트라이더에 비해 활용이 좀 더 많이 되고 있습니다.

단독으로 사용하지는 않고 2마리 또는 암살자와 섞어서 사용합니다.

 

 

3. 추천 세팅(룬, 아티팩트)    

 

 

추천 룬

 

주 옵션
공속 치피, 공% 공%
보조 옵션
치피, 공%, 공속, 치적, 체%, 방%

패시브 효과로 인해 공격속도만 높아도 치적, 명중을 챙길 수 있어서 공격속도는 필수입니다.

 

 

추천 아티팩트
용기
자신의 현재 체력 비율 1%당 공격력이 12씩 증가합니다.

 

 

 

4. 카운터    

 

상대하기 어려운 대상
지속 피해와 망각에 매우 취약합니다.
지속 피해로 사망 시 패시브가 발동하지 않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