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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머너즈워 크로니클] <물> '비스트 라이더(바바라)' 소개 및 세팅 가이드

섬클 소환수/비스트 라이더

by myeonglang-games 2024. 9. 17. 00:01

본문

1. 캐릭터 소개    

 

 

이름 비스트 라이더(바바라) 성급 5성
속성 클래스 전사형 <> 암살자형

 

 

2. 스킬 구성 및 태그    

 

스킬 구성

 

반 공격 (Lv.4)
최대 체력이 가장 낮은 적 대상을 공격하고, 자신에게 부여된 '물의 기운'이 일정 단계 이상이라면 일정 확률로 회복 불가를 부여합니다.
공격력의 148.5% 피해
[물의 기운 5단계 이상 보유 시] (15% 확률) 10초 동안 회복 불가

[야수에서 내린 상태일 시]  (15% 확률) 10초 동안 회복 불가
치명적인 연계 (Lv.7) cost : 3
포식자의 창 (Lv.7) cost : 3
야수와 함께 최대 체력이 가장 낮은 적 대상에게 자신의 공격 속도에 비례한 피해를 2번 줍니다. 타격마다 일정 확률로 강화 효과를 1개 해제하고, 마지막 타격은 일정 확률로 받는 치명타 피해량 증가를 부여합니다. 재빠르게 달려들어 최대 체력이 가장 낮은 적 대상에게 자신의 공격 속도에 비례한 피해를 주고, 피해량에 비례하여 자신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일정 확률로 받는 치명타 피해량 증가를 부여합니다.
[타격당] 공격력의 316.6% 피해
(자신 공격 속도 비례 피해량 증가)

강화 효과 1개 해제

(85% 확률) 20초 동안 받는 치명타 피해량 증가 1단계
공격력의 422.3% 피해
(자신 공격 속도 비례 피해량 증가)

피해량 흡혈 : 30%

20초 동안 받는 치명타 피해량 증가 1단계
진격의 시작 (Lv.7) : cost : 4
복수의 시작 (Lv.7) cost : 4
최대 체력이 가장 낮은 적을 향해 창을 던져 범위 내 적에게 자신의 공격 속도에 비례한 피해를 2번 주고, 자신의 공격 속도가 적 대상의 공격 속도보다 높다면 타격마다 '치명적인 연계'의 쿨타임을 감소시킵니다. 첫 타격은 강화 효과를 2개 해제합니다. 창을 던져 최대 체력이 가장 낮은 적 대상에게 자신의 공격 속도에 비례한 피해를 주고, '물의 기운'의 단계에 따라 추가 효과를 누적하여 적용합니다. 대상을 제외한 주변에 자신의 공격 속도에 비례한 피해를 줍니다.
[타격당] 공격력의 316.6% 피해
(자신 공격 속도 비례 피해량 증가)

강화 효과 2개 해제

[대상보다 공격 속도가 높다면]
'치명적인 연계' 쿨타임 15% 감소
공격력의 593.6% 피해
(자신 공격 속도 비례 피해량 증가)

[물의 기운 2단계 이상 보유 시]
강화 효과 2개 해제

[물의 기운 5단계 이상 보유 시]
공격력의 197.7% 피해
(자신 공격 속도 비례 피해량 증가)

[물의 기운 8단계 이상 보유 시]
공격력의 395.9% 피해
(자신 공격 속도 비례 피해량 증가)
라이더 (Lv.1)
복수심 (Lv.1)
강화 효과를 해제할 때마다 자신에게 '물의 기운'을 부여합니다. '물의 기운' 단계마다 방어력을 일정 비율 관통하며, 일정 시간마다 '물의 기운'을 감소시킵니다. 추가로 자신의 공격 속도에 비례하여 치명타 적중률과 명중률을 증가시킵니다. 지속 피해 등을 제외한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받을 시, 약화 효과를 모두 해제한 뒤 체력을 가득 채우고 스킬 쿨타임을 초기화한 상태로 야수에서 내려옵니다. '물의 기운' 단계마다 방어력을 일정 비율 관통하며, '물의 기운'을 활용한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물의 기운'을 감소시킵니다. 자신의 공격 속도에 비례하여 치명타 적중률과 명중률을 증가시킵니다. 추가로 자신의 받는 피해량과 주는 피해량을 증가시킵니다.
[공격 속도 1당]
치명타 적중률 증가 : 0.1%
명중률 증가 : 0.1%

[보유한 물의 기운마다]
방어력 관통 : 3%

[해제 성공 시]
물의 기운 1단계(해제 불가)

[전투 중 30초마다]
물의 기운 1단계 감소
[공격 속도 1당]
치명타 적중률 증가 : 0.1%
명중률 증가 : 0.1%

[보유한 물의 기운마다]
방어력 관통 : 3%

[물의 기운을 활용한 스킬 사용 시]
물의 기운 2단계 감소

주는 피해량 증가 : 25%
받는 피해량 증가 : 25%
라이더 (Lv.1)
야수에서 내려와 홀로 싸웁니다.
체력을 100%로 변경
스킬 쿨타임 초기화
궁극 진격의 시작 (Lv.2)
궁극 포식자의 창 (Lv.2)
창을 세게 던져 범위 내 적에게 자신의 공격 속도에 비례한 피해를 2번 주고, '물의 기운'의 단계에 따라 추가 효과를 누적하여 적용합니다. 창을 세게 던져 적 대상에게 자신의 공격 속도에 비례한 피해를 주고, '물의 기운'의 단계에 따라 추가 효과를 누적하여 적용합니다.
[타격당] 공격력의 312.9% 피해
(자신 공격 속도 비례 피해량 증가)

[물의 기운 2단계 이상 보유 시]
강화 효과 모두 해제

[물의 기운 5단계 이상 보유 시]
공격력의 104.4% 피해
(자신 공격 속도 비례 피해량 증가)

[물의 기운 8단계 이상 보유 시]
공격력의 208.6% 피해
(자신 공격 속도 비례 피해량 증가)
공격력의 782.4% 피해
(자신 공격 속도 비례 피해량 증가)

[물의 기운 2단계 이상 보유 시]
강화 효과 모두 해제

[물의 기운 5단계 이상 보유 시]
공격력의 260.8% 피해
(자신 공격 속도 비례 피해량 증가)

[물의 기운 8단계 이상 보유 시]
공격력의 521.6% 피해
(자신 공격 속도 비례 피해량 증가)

 

스킬 태그

회복 불가 강화 효과 해제 공격 속도 비례 피해
   
받는 치명타 피해량 증가    

 

전사형이지만 암살자형처럼 사용할 수 있는 소환수입니다.

 

출시 초기에는 별로 환영받지 못했지만, 상향 패치 이후 꾸준히 사용되고 있습니다.

 

단독으로 사용하지는 않고 2마리 또는 암살자와 섞어서 사용합니다.

 

 

 

3. 추천 세팅(룬, 아티팩트)    

 

 

추천 룬

 

주 옵션
공속 치피, 공% 공%
보조 옵션
치피, 공%, 공속, 치적, 체%, 방%

 

추천 아티팩트
용기
자신의 현재 체력 비율 1%당 공격력이 12씩 증가합니다.

 

 

4. 카운터    

 

상대하기 어려운 대상
지속 피해와 망각에 매우 취약합니다.
지속 피해로 사망 시 패시브가 발동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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