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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머너즈워 크로니클] <바람> '드래곤 나이트(레오)' 소개 및 세팅 가이드

섬클 소환수/드래곤 나이트

by myeonglang-games 2024. 11. 9. 23:55

본문

1. 캐릭터 소개    

 

 

 

이름 드래곤 나이트(레오) 성급 5성
속성 바람 클래스 전사형

 

 

2. 스킬 구성 및 태그    

 

스킬 구성

 

일반 공격 (Lv.4)
적 대상을 공격합니다.
공격력의 165% 피해
격류 (Lv.7) cost : 3
적 대상에게 자신의 방어력에 비례한 피해를 주고, 스킬 감속을 부여합니다. 소울 링크 상태에서 사용 시 자신의 용의 혼이 일정 단계 이상일 경우 '초격류1'을 사용합니다.
공격력의 339.2% + 자신 방어력의 508.8% 피해
20초 동안 스킬 감속 1단계

[용의 혼 10단계 상태에서 소울 링크로 사용 시] '초격류1' 1회 사용
초격류1 (Lv.7)
범위 내 적에게 자신의 방어력에 비례한 피해를 줍니다. 해당 공격은 대상의 방어력을 관통합니다. 자신의 용의 혼을 모두 소모합니다.
공격력의 335.7% + 자신 방어력의 503.4% 피해(방어력 관통 50%)
용의 혼 10단계 감소
용의 송곳니 (Lv.7) cost : 4
범위 내 적에게 자신의 방어력에 비례한 피해를 주고, 스킬 감속을 부여합니다. 자신에게 방어력 증가를 부여합니다. 적중한 대상 수에 비례하여 자신에게 용의 혼을 부여합니다.
공격력의 278.6% + 자신 방어력의 417.9% 피해
20초 동안 스킬 감속 1단계
20초 동안 방어력 증가 1단계
[공격 적중 1명당] 용의 혼 2단계(해제 불가)
태풍의 눈 (Lv.1)
전투 시작 시 일정 시간 동안 자신의 스킬 쿨타임을 가속합니다. 전투 중 일정 시간마다 자신에게 용의 혼을 부여합니다. 용의 혼 단계에 비례하여 자신이 주는 피해량이 증가하고 받는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모든 적과 아군의 스킬 쿨타임 증감 효과와 궁극기 게이지 증감 효과를 억제합니다. 동일 스킬을 가진 상대를 제외한 모든 적 소환수와 아군 소환수의 공격 속도가 내 공격 속도 미만으로 제한됩니다. (해당 패시브 스킬은 아레나 및 점령전에서만 적용됩니다.)
[자신의 용의 혼 단계당] 주는 피해량 증가 : 3%
[자신의 용의 혼 단계당] 받는 피해량 감소 : 3%

스킬 쿨타임 증가 및 감소 효과 100% 억제
궁극기 게이지 증가 및 감소 효과 100% 억제
소환수 공격 속도 억제(자신 공격 속도 미만)

[전투 시작 시] 1.5초 동안 스킬 400% 가속
[전투 중 6초마다] 용의 혼 1단계(해제 불가)
궁극 격류 (Lv.2)
자신에게 용의 혼을 부여한 뒤 적 대상에게 자신의 방어력에 비례한 피해를 주고, 스킬 감속을 부여합니다. 자신의 용의 혼이 일정 단계 이상일 경우 '초격류2'를 사용하고, 일정 단계 이하일 경우 자신에게 용의 혼을 추가로 부여합니다.
용의 혼 2단계(해제 불가)
공격력의 678.6% + 자신 방어력의 1017.8% 피해
20초 동안 스킬 감속 3단계

[용의 혼 10단계 보유 시] '초격류2' 1회 사용
[용의 혼 9단계 이하 보유 시] 용의 혼 10단계(해제 불가)
초격류2 (Lv.2)
범위 내 적에게 자신의 방어력에 비례한 피해를 줍니다. 해당 공격은 대상의 방어력을 관통합니다. 자신의 용의 혼을 모두 소모합니다.
공격력의 335.7% + 자신 방어력의 503.4% 피해(방어력 관통 50%)
용의 혼 10단계 감소

 

스킬 태그

방어력 증가 스킬 감속 방어력 비례 피해
   
방어력 관통 피해    

 

모든 암살자와 궁수형 소환수, 쿨감을 사용하는 대상을 카운터 칠 수 있는 소환수 입니다.

다만 아군에게도 적용되어 사용 시 주의해야합니다.

 

3. 추천 세팅(룬, 아티팩트)    

 

 

추천 룬

 

주 옵션
방% 치피, 치적, 방% 방%
보조 옵션
치피, 치적, 방%, 체%, 회피

 

추천 아티팩트
레오의 용맹
아레나 및 점령전에서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입으면 90% 체력으로 부활하고,
자신에게 용의 혼 10단계와 8초 동안 무적을 부여합니다.

해당 스킬을 통해 스스로 부활하는 경우에는
아레나 및 점령전의 부활 패널티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쿨타임 300초)
불굴
자신의 잃은 체력 비율 1%당 방어력이 8씩 증가합니다.

 

 

4. 카운터    

 

상대하기 쉬운 대상
공격속도가 높거나 쿨타임을 감소시키는 대상으로 좋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대상
망각을 보유한 대상에게 불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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