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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머너즈워 크로니클] <빛> '드래곤 나이트(예거)' 소개 및 세팅 가이드

섬클 소환수/드래곤 나이트

by myeonglang-games 2024. 9. 3. 00:01

본문

1. 캐릭터 소개    

 

 

이름 드래곤 나이트(예거) 성급 5성
속성 클래스 전사형

 

 

2. 스킬 구성 및 태그    

 

스킬 구성

 

일반 공격 (Lv.4)
적 대상을 공격합니다.
공격력의 165% 피해
정의 (Lv.7) cost : 3
타오르는 분노로 적 대상에게 자신의 최대 체력에 비례한 피해를 주고, 자신에게 받는 치명타 피해량 감소를 부여합니다. 해당 공격은 대상의 피해를 경감시키는 강화 효과를 무시하며, 자신이 역린 상태일 경우 대상의 방어력을 관통합니다. (패시브 획득 시 조건에 따라 역린 상태가 될 수 있습니다.)
자신 최대 체력의 48.8% 피해(대상 피해 경감 효과 무시)
[자신이 역린 상태일 시] 방어력 관통 60%
20초 동안 받는 치명타 피해량 감소 1단계
용의 힘 (Lv.7) cost : 5
범위 내 적에게 자신의 최대 체력에 비례한 피해를 주고, 자신에게 반격과 치명타 피해량 증가를 부여합니다. 해당 공격은 자신이 역린 상태일 경우 스킬 범위가 증가하고, 대상의 방어력을 관통합니다. 반격을 보유한 상태에서 적에게 피격되면 일정 확률로 '정의의 복수'를 사용합니다. (패시브 획득 시 조건에 따라 역린 상태가 될 수 있습니다.)
자신 최대 체력의 34.2% 피해
[자신이 역린 상태일 시] 방어력 관통 60%
14초 동안 30% 확률로 반격
14초 동안 치명타 피해량 증가 1단계
정의의 복수 (Lv.7)
타오르는 분노로 적 대상에게 자신의 최대 체력에 비례한 피해를 주고, 일정 확률로 받는 치명타 피해량 증가를 부여합니다. 해당 공격은 대상의 피해를 경감 시키는 강화 효과를 무시하며, 자신이 역린 상태일 경우 대상의 방어력을 관통합니다.
자신 최대 체력의 39.5% 피해(대상 피해 경감 효과 무시)
[자신이 역린 상태일 시] 방어력 관통 60%
(55% 확률) 20초 동안 받는 치명타 피해량 증가 1단계
역린 (Lv.1)
군중 제어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팀원 사망 시 자신에게 역린을 부여합니다. 역린이 부여되면 즉시 자신의 파괴된 체력이 복구되고 역린 지속 중 일정 시간마다 자신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역린 상태가 유지되는 동안 자신의 스킬 쿨타임을 가속하며, 주는 피해량이 증가하고 받는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군중 제어 면역
[자신이 역린 상태일 시] 주는 피해량 증가 15%
[자신이 역린 상태일 시] 받는 피해량 감소 15%
[팀원 사망 시] 역린(해제 불가, 적 처치 시 종료)
[자신이 역린 상태일 시 1초마다] 자신 최대 체력의 7.5% 만큼 회복
[자신이 역린 상태일 시] 스킬 150% 가속
[역린 상태 시작 시] 파괴 복구
궁극 용의 힘 (Lv.2)
범위 내 적에게 자신의 최대 체력에 비례한 피해를 준 후, 자신에게 치명타 피해량 증가와 역린을 부여합니다. 해당 공격은 자신이 역린 상태일 시 대상의 방어력을 관통합니다.
자신 최대 체력의 68.5% 피해
[자신이 역린 상태일 시] 방어력 관통 60%
20초 동안 치명타 피해량 증가 3단계
역린(해제 불가, 적 처치 시 종료)

 

스킬 태그

치명타 피해량 증가 받는 치명타 피해량 감소 반격
받는 치명타 피해량 증가 체력 회복 자신 최대 체력 비례 피해
   
피해 경감 효과 무시 피해    

 

체력 비례에 딜도 매우 쌔서 첫 등장부터 1티어 밑으로 내려가본적 없는 딜러입니다.

 

궁극기나 소환수가 죽어서 역린 상태가 되었을 때,

정의 3타로 상대 소환사를 순삭시키는 것이 일반적인 콤보입니다.

 

PVP에서 주로 사용되고, 최근 월드보스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3. 추천 세팅(룬, 아티팩트)    

 

 

추천 룬

 

주 옵션
체% 치피, 치적, 체% 체%
보조 옵션
치피, 치적, 체%, 효저, 방%

 

 

반격 스킬을 유지시키고 동시에 디버프가 잘 걸리지 않게 효저를 올리는게 좋습니다.

묵혀뒀던 PVP효저 붙은 신화룬이 있다면 빛드나에게 주면 됩니다.

 

 

추천 아티팩트
연속 공격
연계/반격/협공 스킬 사용 시 자신의 스킬 쿨타임이 20% 감소합니다. (쿨타임 10초)

 

 

4. 카운터    

 

상대하기 어려운 대상
불피닉스가 일반적으로 알려진 빛드나 하드 카운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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