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캐릭터 소개



이름 | 락스타(링스) | 성급 | 5성 |
속성 | 물 | 클래스 | 기사형 |
2. 스킬 구성 및 태그
스킬 구성
![]() |
일반 공격 (Lv.5) |
적 대상을 공격합니다. | |
공격력의 200% 피해 | |
![]() |
파워 코드 (Lv.5) cost : 3 / 쿨타임 20초 |
현재 체력 비율이 가장 낮은 팀원 2명의 체력을 회복시키고, 팀 소환사의 궁극기 게이지를 증가시킵니다. 회복량은 자신의 최대 체력에 비례합니다. | |
자신 최대 체력의 31.1%만큼 회복 궁극기 게이지 10% 증가 |
|
![]() |
온 스테이지 (Lv.5) cost : 4 / 쿨타임 26초 |
범위 내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키고, 약화 효과를 1개 해제합니다. 자신에게 헤드라이너를 부여합니다. 헤드라이너 지속 중 범위 내 적 소환수와 팀 소환수에게 일정 시간마다 강화 효과 3개 이상 보유 시 강화 효과를 1개 해제합니다. 해제 효과는 저항할 수 없으며 해당 스킬로 약화 효과와 강화 효과 해제 성공 시마다 자신에게 물의 기운을 부여합니다. 자신에게 헤드라이너 부여 시 이미 헤드라이너 상태라면 팀 소환사의 스킬 쿨타임을 감소시키고 자신에게 물의 기운을 부여합니다. 회복량은 자신의 최대 체력에 비례합니다. 이 스킬은 다른 팀원의 스킬 쿨타임 감소 효과에 영향받지 않습니다. (스킬 사용 중 군중 제어 효과에 면역이며, 팀 소환사의 스킬 쿨타임을 가속시킵니다.) | |
자신 최대 체력의 31.1%만큼 회복 약화 효과 1개 해제 [헤드라이너 상태 아닐 시] 31초 동안 헤드라이너 (해제 불가, 침묵 시 해제) 헤드라이너 상태일 때 온스테이지 사용 [헤드라이너 상태일 시] 소환사 스킬 쿨타임 40% 감소 [헤드라이너 상태일 시] 물의 기운 10단계 (해제 불가) 헤드라이너 [헤드라이너 지속 중 3초마다 적 소환수와 아군 소환수가 강화 효과 3개 이상 보유 시] 강화 효과 1개 해제 [해제 성공 시] 물의 기운 1단계 (해제 불가) [스킬 사용 중] 군중 제어 면역 [스킬 사용 중] 스킬 60% 가속 |
|
![]() |
스테이지 다이브 (Lv.4) / 지속 효과 |
스킬 피격 시 물의 기운 단계에 비례하여 자신의 받는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스킬 피격 시마다 물의 기운 단계가 감소합니다. 아레나 및 점령전에서 모든 적 소환수와 아군 소환수가 부활할 수 없습니다. | |
[적 소환수와 아군 소환수] 부활 불가 물의 기운 [자신 물의 기운 단계당] 받는 피해량 감소: 1.5% [스킬 피격 시] 물의 기운 1단계 감소 |
|
![]() |
궁극 파워 코드 (Lv.2) |
범위 내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키고, 자신에게 물의 기운을 부여합니다. 팀 소환사의 마나를 증가시킵니다. 회복량은 자신의 최대 체력에 비례합니다. | |
자신 최대 체력의 56.8%만큼 회복 물의 기운 30단계 (해제 불가) 마나 7개 증가 |
스킬 태그
![]() |
![]() |
|
강화 효과 해제 | 스킬 쿨타임 감소 | 궁극기 게이지 증가 |
체력 회복 | 약화 효과 해제 | 마나 증가 |
모든 적 소환수와 아군 소환수에게 부활 불가 및 강화 효과 해제를 적용하는 소환수입니다.
아군과 적 모두에게 패널티를 부여하지만, 스킬 자체의 밸류는 매우 높습니다.
PVP에서 부활을 보유한 소환수를 카운터하는 용도로 활용하기 좋습니다.
3. 추천 세팅(룬, 아티팩트)
추천 룬 | ||
![]() |
![]() |
![]() |
주 옵션 | ||
체% | 체% | 체% |
보조 옵션 | ||
체%, 방%, 회피, 효저 |
추천 아티팩트 |
![]() |
정화 |
스킬 피격 시 치명타가 발생하지 않았다면 자신에게 걸린 약화 효과의 지속 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
반응형
'섬클 소환수 > 락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바람> '락스타(리즈)' 소개 및 세팅 가이드 (1) | 2025.04.11 |
---|---|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불> '락스타(벨)' 소개 및 세팅 가이드 (52) | 2025.03.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