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 헬레이디(크라카) | 성급 | 5성 |
속성 | 어둠 | 클래스 | 전사형 |
스킬 구성
일반 공격 (Lv.5) | |
적 대상을 공격하고, 피해량에 비례하여 자신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 |
공격력의 200% 피해(피해량의 30% 흡혈) | |
조각내기 (Lv.5) cost : 4 | |
적에게 달려들어 어둠에 잠식된 낫을 휘두릅니다. 범위 내 적에게 자신의 최대 체력에 비례한 피해를 2번 주고, 타격마다 일정 확률로 강화 효과를 1개 강탈하며 방어력 감소를 부여합니다. | |
[타격당] 공격력의 217.8% + 자신 최대 체력의 7.2% 피해 (82% 확률) 강화 효과 1개 강탈 (82% 확률) 16초 동안 방어력 감소 1단계 |
|
어둠의 수확 (Lv.5) cost : 3 |
|
적을 향해 돌진하며 어둠에 잠식된 낫을 휘두릅니다. 전방 범위 내 적에게 자신의 최대 체력에 비례한 피해를 3번 주고, 피해량에 비례하여 자신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타격 마다 일정 확률로 대상에게 공격력 감소를 부여합니다. | |
[타격당] 공격력의 145.2% + 자신 최대 체력의 4.8% 피해 [공격 시] 피해량 흡혈 : 50% (67% 확률) 16초 동안 공격력 감소 1단계 |
|
복수하는 어둠 (Lv.4) | |
자신이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받게 되면 부활하고, 팀 소환수를 최대 3명 부활시킵니다. 이후 자신을 포함하여 부활시킨 소환수의 수만큼 일정 시간 동안 분신을 소환합니다. 분신은 본체의 능력치를 계승하며, 이동 속도와 액티브 스킬의 쿨타임 회복 속도가 50% 증가한 상태로 소환됩니다. 분신의 액티브 스킬 레벨은 '복수하는 어둠'의 스킬 레벨과 동일합니다. 해당 스킬을 통해 스스로 부활하는 경우에는 아레나 및 점령전의 부활 패널티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
사망 시 80% 체력으로 부활 [자신 부활 시] 30% 체력으로 3명 부활 [자신 부활 시] 20초 동안 분신 소환 [팀원 부활시킬 시] 20초 동안 분신 소환 |
|
궁극 어둠의 수확 (Lv.2) | |
적을 향해 돌진하며 어둠에 잠식된 낫을 휘두릅니다. 범위 내 적에게 자신의 최대 체력에 비례한 피해를 3번 주고, 피해량에 비례하여 자신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타격마다 일정 확률로 강화 효과를 1개 강탈하며 방어력 감소와 공격력 감소를 부여합니다. 4레벨 '복수하는 어둠'과 동일한 분신을 일정 시간 소환합니다. | |
[타격당] 공격력의 290.6% + 자신 최대 체력의 9.6% 피해 [공격 시] 피해량 흡혈 : 50% (75% 확률) 강화 효과 1개 강탈 (75% 확률) 20초 동안 방어력 감소 2단계 (75% 확률) 20초 동안 공격력 감소 2단계 30초 동안 분신 소환 |
스킬 태그
공격력 감소 | 방어력 감소 | 부활 |
강화 효과 강탈 | 자신 최대 체력 비례 피해 |
사망 시 팀원 전체를 부활 시킬 수 있는 PVP 1티어 소환수입니다.
다른 기사형 소환수와 같이 편성되어 딜탱으로 주로 사용합니다.
추천 룬 | ||
주 옵션 | ||
체% | 치피, 치적, 체% | 체% |
보조 옵션 | ||
치피, 치적, 체%, 방%, 회피 |
추천 아티팩트 |
불굴 |
자신의 잃은 체력 비율 1%당 방어력이 8씩 증가합니다. |
용기 |
자신의 현재 체력 비율 1%당 공격력이 12씩 증가합니다. |
패시브 효과를 극대화 하기 위해서 어느정도 버텨주는 시간이 필요해서 불굴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격레나에서는 부활 후 순간 폭딜을 위해 용기를 사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대상 | |
죽은 팀원을 모두 부활시키는 강력한 패시브를 무력화 시키는 망각과 부활 불가에 매우 취약합니다. |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빛> '헬 레이디(아시마)' 소개 및 세팅 가이드 (1) | 2024.09.15 |
---|